많은 기업들이 호주 원주민을 모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이번 주에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..
직장에서 인종 차별의 유병률은 문제입니다. Minderoo Foundation 's원주민 스페이스맨 플러스 지수 2022공개.
보고서 - 호주에서 수행 된 원주민 직장 대표, 관행 및 직원 경험의 최초의 포괄적 인 스냅 샷 - 42 개 대규모 조직에서 105 명의 직원을 설문 조사하여 70 만 명 이상의 호주인을 스페이스맨 플러스했습니다..
인터뷰 한 사람들 중 71 %는 토착민입니다.
보고서는 토착민들이 호주 인력의 5 %에 불과하며, 고위 경영진과 경영진 역할에 거의 전적으로 결석 한 원주민 직원이 호주 인력의 5 %에 불과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참여 스페이스맨 플러스주의 절반만이 원주민 유지 자료를 수집하는데, 그 중 대다수 (62 %)는 나머지 인력에 비해 원주민 직원의 낮은 유지를보고했습니다.
또한 42 명의 참여 스페이스맨 플러스주 중 3 분의 1 이상이 토착 관련 개발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“오늘날 원주민 호주인들은 인력에서 크게 대표하거나 제외 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.”보고서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.
“2018 년 기준으로 호주의 비유 자국의 75.9 %에 비해 호주의 근로 연령의 절반 (49.1 %) 미만이 일부 형태의 스페이스맨 플러스에있었습니다..
“걱정스럽게, 그 차이는 10 년에서 2018 년까지 1.3 % 만 마감되었습니다.
“원주민 스페이스맨 플러스 패리티는 원주민 직원이 노동력에 약 3.3 %로 동일한 비율로 인력에있을 때만 달성 될 것입니다.”.
원주민 스페이스맨 플러스을 창출하기위한 일회성 조치는보다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해야한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.
목표를 가진 정통 약속, 맞춤형 전략 및 토착 스페이스맨 플러스 성공의 광범위한 정의는 더 나은 토착 스페이스맨 플러스 결과에 중요합니다.
AI 그룹의 직장 관계 정책 관리자 인 Nicola Street는 그 결과가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.
와 관련하여, 인터뷰를받은 퍼스트 네이션 직원의 50%가 경력 전반에 걸쳐 인종 차별을 경험했다고보고했다.
“많은 기업들이 모집을 넘어서 첫 번째 국가 사람들의 스페이스맨 플러스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이해하는 데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.”.
보고서의 릴리스는 이번 주 National Reconciliation Week와 일치합니다.
올해 주에 대한 호주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. 용감한 : 변경하십시오. 목표는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금고에서 용감한 행동으로 화해 운동을하는 것입니다.
보기원주민 스페이스맨 플러스 지수 2022여기.
Wendy Larter is호주 산업 그룹의 커뮤니케이션 관리자. 그녀는기자로서의 20 년 이상의 경험, 작가 기능, 기고자 그리고 sub-신문 편집자및 잡지브리즈번과 메트로의 택배 메일 포함,세계 뉴스, 영국의 타임즈와 엘레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