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bs and Skills Australia (JSA)는 고용주의 일자리 지원자에 대한 고용주의 경험과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퍼스트 네이션 지원자를 직장으로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전략 및 프로그램의 종류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. 결과는에서 나온 것입니다.채용 경험 및 전망 설문 조사First Nations 신청자는 일자리를 신청할 때 70%의 성공률을 보였고 First Nations 신청자를 고용 한 기업의 93%가 그 사람이 직장에서 잘 조정했다고 답했습니다..

기업의 52%는 전략을 사용하여 퍼스트 네이션 지원자가 업무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친구 또는 멘토링 시스템이 가장 일반적입니다. 그러나 고용주는 조정 행동 계획 (RAP) 또는 직원을위한 문화 역량 교육과 같은 전략을 거의 채택하지 않았습니다.

기업의 10 %가 제 1 국 신청자를 고용 할 때 프로그램 및 보조금에 액세스했습니다. 비즈니스가 인용 한 93%의 일자리 전환률은 프로그램 또는 보조금의 흡수 부족이 구직 신청자의 성공적인 전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시사합니다.

소기업의 직장으로의 전환이 좋지만 (92%) (92%), 퍼스트 네이션 지원자는 중소 기업 (각각 82% 및 73%)에 비해 소기업 (신청자의 61%)에서 일자리를 얻는 데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다.

jsa도 a 출시퍼스트 네이션 인력 분석특히 외딴 지역에서는 고용 및 교육에서 지역 사회에 대한 격차가 여전히 존재하지만, 많은 긍정적 인 추세가 등장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5 년에서 2022 년까지 계약,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자로 일하는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의 수는 전국적으로 42% 증가했습니다.

보고서는 또한 연령과 지역별 고용 성장 패턴으로 시추됩니다. 대도시 지역에서는 배관공들 사이에서 강력한 퍼스트 네이션 성장이있었습니다 (25%).

이 보고서는 또한 많은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이 지역 사회 봉사 직종에 고용되어 향후 5 년간 노인 및 장애인 간병인, 복지 지원 근로자 및 교육 보좌관과 같은 높은 성장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